회원
HANABICLINIC[코성형] 2026-05-12 | Hit 316
코성형 맨 땅에 헤딩했지만 성공한 후기!
(수술전)
(수술 후)
코수술 한지 벌써 반년이나 지났네요ㅎ
후기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
진짜 너무 만족해서 감사한 마음에 쓰는 그런 후기입니다!
위에 전사진 보면 알겠지만
원래 제 코는 매부리가 엄청 심하기도 했고
퍼저보이는 코라 노안소리를 엄청 많이 들었었어요ㅠㅠㅠㅠ
매부리 때문에 인상이 넘 별로라 코만이라도 좀 개선하고 싶다는 생각을
쭉 하고 있었는데 성형에 관심이 많던 사람이 아니어서
초반에 알아볼 때 애를 좀 많이 먹었었어요.ㅠㅠ
어울리는 라인이 뭔지도 잘 모르겠고 상담 다니는데
쓰는 용어들도 어렵고 해서 거의 상담 다니면서 알아간 느낌?
상담 때 어울리는 코 모양 추천을 계속 받았었는데
화려한 라인은 저한테 솔직히 잘 안어울리고
좀 따로 노는 느낌이라 별로란 느낌이 들었어요
그래서 실리콘 몇미리 추천하고 이런곳은 패스하면서
거진 두세달은 발품만 팔고 다녔던거 같아요
그러다 딱 마음을 정확히 찝어주는 곳이 생겼는데
바로 하나비였어요.
일단 어울리는 코 디자인 추천을 먼저 받았었는데
원장님이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하는게 어울릴거 같다 하심서
매부리는 절골하고 무보형물로 코라인 보완해주는거 추천해주셨구요
코만 전문으로 하시는 원장님이라 그런가 설명도 워낙 잘해주시고
스타일이 딱 교수님 같은 스타일이었음 전문적이란 느낌이 빡 드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
상담 마치고 다른곳들은 집에 가고싶어도
부담주면서 예약잡으려는 뉘앙스? 그런 느낌 받았는데
하나비는 예약금 강요나 이런거 없이 고민 해보시고 오라고 하길래
다른 곳들이랑은 다르게 부담도 없었지만 되려 신뢰가 더 간 부분도 있어요.
그리고 이미 돌만큼 상담은 다 돌았던 터라
걍 당일에 젤 빠른 날짜로 수술 잡아서 받았습니다!
첫수술 이다보니 초반에 붓기가 무서워서
경과때 이거 말하면서 걱정하니까
붓기레이저랑 고압산소 관리 계속 갈때마다 해주더라구요
그 덕인지 한달 넘고나서부터는 붓기 금방 빠졌었어요.
지금은 수술한지 6개월 넘어서 제 코에 익숙해진 상태인데
수술 전엔 코 때문에 괜히 위축되고 그런것도 있었는데..
지금은 은근 자신감도 더 있는게 저도 느껴지고
코수술 할 때 진짜 아프고 힘들었는데 참은 보람이 있는거 같아요
물론 자신감에 있어서 외모가 다는 아니지만
좀 더 자신감 있는 지금 제 모습이 전 더 좋네요 ㅎㅎ
이전글![]() |
비염수술 하러 왔다가 코성형 성공한 썰! |
|---|---|
다음글![]() |
김은정님의 후기입니다 |
온라인상담
온라인예약
카카오톡상담

수술후기
전후사진
오시는길
전화번호
온라인상담
수술 및 치료에 대해 지금 바로 상담하세요.
| no | 제목 | 답변 |
|---|---|---|
| 10 | 코끝재수술 찝힌코 (콧날개 재배치 연골묶기 풀기) 다시 복코로 퍼지게 | 대기 |
| 9 | 비용문의 | 대기 |
| 8 | 구축코 흉살 | 대기 |
| 7 | 재수술 여러번 해서 얇아진 피부.. | 대기 |
| 6 | 매부리코 가격 | 답변 |
| 5 | 코성형 상담예약 | 답변 |
| 4 | 코재수술 | 답변 |
| 3 | 상담예약 | 대기 |
| 2 | 코성형 방문상담 예약 | 답변 |
| 1 | 코성형 상담 | 대기 |
온라인예약안내
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주시면 보다 편리합니다.
02.569.1161
수술후기
하나비 고객님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.
오시는길
하나비코성형클리닉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립니다.
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68 (역삼동) 충림빌딩 9층
9호선 신논현역 5번 출구 앞 빌딩